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전두환 실검 이럴수가!
    새로운 정보 2019. 3. 11. 13:53
    어떤 이슈죠? : 전두환

    11일 낮 전두환 전 대통령이 광주지법에 도착한 뒤 법원 맞은편의 한 초등학교 학생들이 창가에서 법정을 향해 “전두환은 물러가라”라고 외치고 있다. 전현진 기자 jjin23@kyunghyang.com “전두환은 물러가라 물러가라!”... 이라고 합니다.

    실검에 뜬 추억의 인물 '장세동' 누구?

    과거 전두환 그리고 노태우 전 대통령이 일으켰던 12.12 군사쿠데타에 가담했던 인물이기도 하다. 지난 2014년... 장 씨는 이번 전두환 전 대통령 광주지법 출석에 측근으로 함께 동행한 것으로 알려져 아직도 전 씨의... 이라고 합니다.
    매일신문

    전두환, 광주지법 출석

    사자명예훼손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전두환(88) 전 대통령이 11일 오후 광주 동구 지산동 광주지방법원에 도착해 차에서 내리고 있다. 2019.3.11/뉴스1 sowon@news1.kr ▶ [ 크립토허브 ] [ 터닝포인트 2019 ] ▶ 네이버... 이라고 합니다.
    뉴스1

    [TF포토] '전두환은 역사의 심판을 받으라'…법원앞에 모여든 광주 시민들

    5·18 민주화운동 관련자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기소된 전두환 전 대통령이 11일 오후 광주 동구 광주지방법원에 출석한 가운데 시민들이 법원 정문에서 피켓을 들고 전두환 전 대통령의 망언에 대해 항의하고 있다.... 이라고 합니다.
    더팩트

    전두환, 광주법원 도착

    전두환 전 대통령이 11일 광주지방법원에 들어서고 있다. 전씨는 2017년 4월 출간한 회고록에서 5·18 당시 헬기사격을 목격했다고 증언한 고(故) 조비오 신부를 '성직자라는 말이 무색한 파렴치한 거짓말쟁이'라고... 이라고 합니다.
    연합뉴스
    #전두환 #회고록 가처분 #장세동 근황 #노태우 대통령 사망 #전재용 박상아 이혼 #딸 전효선 사진 #노태우 #여자들 #손녀 전수현 #박상아 #삼청교육대 #장세동 #박정희 #김대중 #이순자 #박근혜 #최규하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